회사소개
고객지원
로그인
vClass가 처음이라면?
주요 기능 소개
자주 묻는 질문 (FAQ)
데모신청
원격지원
회사소개
고객지원
로그인
회사소개
고객지원
vClass가 처음이라면?
주요 기능 소개
자주 묻는 질문 (FAQ)
데모신청
원격지원
로그인
자주 묻는 질문 (FAQ)
궁금한 내용은 모두 여기에서!
TOP FAQ
수업 중에 영상이 끊기거나 멈춰요
수업 중에 영상이 끊기거나 멈춰요
카메라가 안 켜져요
카메라가 안 켜져요
로그인이 실패해요
로그인이 실패해요
PC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PC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계정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계정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업 이력을 상세하게 확인하고 싶어요
수업 이력을 상세하게 확인하고 싶어요
모바일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계정
로그인이 실패해요
로그인이 실패해요
계정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계정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업
영상에 배경 없이 나만 나오게 하고 싶어요
영상에 배경 없이 나만 나오게 하고 싶어요
장치
수업 중에 영상이 끊기거나 멈춰요
수업 중에 영상이 끊기거나 멈춰요
카메라가 안 켜져요
카메라가 안 켜져요
기타
PC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PC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수업 이력을 상세하게 확인하고 싶어요
수업 이력을 상세하게 확인하고 싶어요
원격 지원이 필요한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원격 지원이 필요한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모바일 앱
모바일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